장재형목사가 설립한 올리벳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OSMC) 학장이자 사랑받는 석좌교수이자 멘토인 데이비드 제임스 랜돌프 박사를 위한 생애 예배가 5월 14일 토요일 캘리포니아 올버니 연합감리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윌리엄 와그너 박사, 이사회 의장 네이트 트랜 박사, 최고 운영 책임자 워커 쩡 박사, 샌프란시스코 캠퍼스 디렉터 조셉 리 박사 등 올리벳대학교의 여러 리더들이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회중은 친구이자 목회자로서 랜돌프 박사에 대한 애틋한 추억을 나누며 그가 멘토로 삼은 이들에게 전한 가르침을 기억했습니다.
워커 쩡 박사는 짧은 연설을 했습니다. 그는 2006년부터 2009년까지 올리벳대학교 총장으로 재직하는 동안 랜돌프 박사의 귀중한 가르침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랜돌프 박사는 당시 매우 젊은 교수진과 직원들에게 은혜로 충만한 리더십을 발휘하여 2009년 2월에 장재형목사가 설립한 올리벳대학교가 미국성서고등교육협회(ABHE)로부터 최초 인가를 받는 데 기여했습니다. 쳉 박사는 랜돌프 박사의 삶과 사역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랜돌프 박사는 대학 총장으로 재임한 후 2011년 2월에 올리벳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스쿨(구 올리벳 저널리즘 대학)의 학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랜돌프 박사는 교회와 사회를 연결하라는 하나님의 부르심에 충실히 응답하여 오늘날에도 매스 미디어에서 진리의 메신저가 되도록 OSMC 학생들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랜돌프 박사는 2021년 10월에 OSMC로부터 그의 이름을 딴 도서관을 수여받았습니다.
OSMC는 ‘추모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데이비드 제임스 랜돌프 박사를 추모하며’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이 영상에는 랜돌프 박사가 올리벳에서 봉사하던 시절의 소중한 사진, 설교 영상, 올리벳 예술디자인대학 학장 조안 카터 박사의 짧은 헌사가 담겨 있습니다.
이 영상에서 랜돌프 박사는 2009년 졸업식에서 올리벳대학교 학생들에게 “가장 위대한 모험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동체 안에서 깊은 신앙으로 연합하고, 사랑과 정의, 하나님 나라에 대한 성경적 비전을 위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가장 위대한 모험이며, 저는 오늘 여러분을 그 모험에 초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메시지는 정의, 평화, 진리를 향한 랜돌프 박사의 평생의 열정과 추구를 요약한 것으로, 모든 사람이 그렇게 살도록 격려했습니다.
랜돌프 박사는 하나님 나라를 위해 풍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신실한 제자로서 그는 자신이 부르심을 받은 모든 일을 다했고 끝까지 경주를 완주했습니다. 랜돌프 박사는 이제 하늘나라에서 우리 주님과 함께 평안히 쉬고 있지만, 올리벳의 모든 친구와 가족들은 그를 그리워할 것입니다. 미디어, 예술, 기술 분야에서 크리스천의 사명에 대한 그의 가르침은 여러 세대의 올리벳 학생들에게 계속 영감을 줄 것입니다.
장재형목사 설립 WETIA, 세계 복음주의 신학대 네트워크
장재형목사 설립 올리벳대학교 유럽 신학교들과 협력 논의
장재형목사 설립 올리벳대학교 OIT 교수진 CES 2022 컨퍼런스 참석
장재형목사 설립 올리벳대학교 대표단, ABHE 연례 회의 참석